본문

오라클 디지털 프라임1

마케터라면 꼭 봐야 할 마케팅자동화 입문가이드

기업의 영원한 숙제 ‘마케팅’ 스마트 기기의 대중화와 4차 산업혁명의 물결은 마케팅에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마케팅 자동화’를 도입한다는데, ..

오라클디지털

[고객성공사례] 마케팅 자동화로 성장한 Powtoon 이야기

우리는 매일 수 많은 이메일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그 중 몇 개의 메일을 열어 보시나요?  <우리는 하루에도 수 십 통의 메일을 받는다. 그러나 그 중 읽어보게 되는 ..

오라클디지털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지금 무엇을 원하고 있나요?

오늘은 처음 만나는 그녀에게 고백을 하려고 합니다. 그녀의 집 앞으로 찾아가 벨을 누르고 그녀가 나오면, 기타를 치며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고 동네 사람들이 다 들을 수 있게 확성기..

오라클디지털

온라인 마케팅, 이렇게나 잘 되도 되는 건가요?

요즘 마케팅 하는 사람들은 모객* 하기 참 쉬워졌지요?(*모객(募客): 고객을 선별적으로 유치하는 것을 일컫는 말)이 무슨 아재 같은 소리냐? 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요즘 실제 저에게 일어나..

오라클디지털

누구나 한다고 누구나 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죠

아니,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닌 기업간의 거래에 소셜 마케팅을 활용한다고 효과가 나타날까?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SNS는 B2C 뿐 아니라 B2B 에서도 그 영향력을 발휘하는데 적절합..

오라클디지털

성공하는 컨텐츠 마케팅

10년 전만 하더라도 발로 뛰면 무조건 됐습니다.  고객사에 자주 찾아가고 자주 만나면서 밥 먹고 관계 형성하고 소개 받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업이 되었죠. 개별 영업 뿐 아..

오라클디지털

365일, 고객과 소통하는 오라클 영업대표를 만나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시대’ 라는 단어의 의미가 무색할 만큼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하는 시장을 상대하는 것’ 라고 볼 때, B2B 마케터들은 어떤 ..

오라클디지털

정보가 될 것인가? 스팸이 될 것인가? 이메일 마케팅 팁 소개

개인 이메일을 한번 열어보세요, 지인이나 개인적 용무로 주고받은 이메일보다 광고성 마케팅 메일로 꽉 채워지신 경우가 많지는 않으신가요? 어떤 메일은 보게 되고, 어떤 메일은 그냥 스팸함으..

오라클디지털

프랜차이즈의 상생모델,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지난 달, 치킨값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그 화살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 쏠렸습니다. 치킨값 인상은 결국 무산이 되었으나 우리 사회는 프랜차이즈와 가맹점 간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오라클디지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미래 아닌 현실!: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 스케치

7월 25일 계속되는 장마가 끝난 듯 아주 맑고 쾌청한 날, 한국오라클은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를 주제로, 영업 패러다임과 마케팅 트렌..

오라클디지털

종합솔루션 기업 나무기술은 어떻게 영업생산성을 향상시켰을까요?

나무기술, 영업관리 솔루션 도입으로 부서간 협업 효과 극대화 및 영업 생산성 향상 실현“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의 강력한 모바일 지원 기능으로 영업 담당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영업 시스템에 접속..

오라클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