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가 될 것인가? 스팸이 될 것인가? 이메일 마케팅 팁 소개

개인 이메일을 한번 열어보세요, 지인이나 개인적 용무로 주고받은 이메일보다 광고성 마케팅 메일로 꽉 채워지신 경우가 많지는 않으신가요? 어떤 메일은 보게 되고, 어떤 메일은 그냥 스팸함으..

오라클디지털

프랜차이즈의 상생모델,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지난 달, 치킨값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그 화살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 쏠렸습니다. 치킨값 인상은 결국 무산이 되었으나 우리 사회는 프랜차이즈와 가맹점 간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오라클디지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미래 아닌 현실!: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 스케치

7월 25일 계속되는 장마가 끝난 듯 아주 맑고 쾌청한 날, 한국오라클은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를 주제로, 영업 패러다임과 마케팅 트렌..

오라클디지털

종합솔루션 기업 나무기술은 어떻게 영업생산성을 향상시켰을까요?

나무기술, 영업관리 솔루션 도입으로 부서간 협업 효과 극대화 및 영업 생산성 향상 실현“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의 강력한 모바일 지원 기능으로 영업 담당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영업 시스템에 접속..

오라클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