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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성과 향상을 위한 Tip

B2B 영업. 달성할 수 없는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우리는 가능한 수치의 목표를 설정하고 있다고 믿고 있겠지만, 기업의 86%는 목표 달성에 실패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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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의 상생모델,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지난 달, 치킨값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그 화살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 쏠렸습니다. 치킨값 인상은 결국 무산이 되었으나 우리 사회는 프랜차이즈와 가맹점 간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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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케어 기업만의 고객관리를 위한 똑똑한 제안 !

헬스케어 기업을 위한 고객 경험관리, 제약, 바이오, 화장품 및 의료기기 기업에게 CRM은 어떤 가치가 있을까요?여러 헬스케어 분야의 기업들이 고객 및 영업관리를 위한 CRM을 채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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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미래 아닌 현실!: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 스케치

7월 25일 계속되는 장마가 끝난 듯 아주 맑고 쾌청한 날, 한국오라클은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를 주제로, 영업 패러다임과 마케팅 트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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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솔루션 기업 나무기술은 어떻게 영업생산성을 향상시켰을까요?

나무기술, 영업관리 솔루션 도입으로 부서간 협업 효과 극대화 및 영업 생산성 향상 실현“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의 강력한 모바일 지원 기능으로 영업 담당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영업 시스템에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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