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라클 디지털 프라임1

마케터라면 꼭 봐야 할 마케팅자동화 입문가이드

기업의 영원한 숙제 ‘마케팅’ 스마트 기기의 대중화와 4차 산업혁명의 물결은 마케팅에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마케팅 자동화’를 도입한다는데, ..

오라클디지털

[고객성공사례] 마케팅 자동화로 성장한 Powtoon 이야기

우리는 매일 수 많은 이메일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그 중 몇 개의 메일을 열어 보시나요?  <우리는 하루에도 수 십 통의 메일을 받는다. 그러나 그 중 읽어보게 되는 ..

오라클디지털

온라인 마케팅, 이렇게나 잘 되도 되는 건가요?

요즘 마케팅 하는 사람들은 모객* 하기 참 쉬워졌지요?(*모객(募客): 고객을 선별적으로 유치하는 것을 일컫는 말)이 무슨 아재 같은 소리냐? 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요즘 실제 저에게 일어나..

오라클디지털

클라우드를 고민하는 담당자들을 위한 가이드

B2B 대상의 클라우드를 기업고객들께 소개하다보면, 아직 기업용 클라우드에 대해 여러가지 의문을 갖고있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우리 기업을 제외한 누군가가 우리데이터를 볼 수 있는건 ..

오라클디지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미래 아닌 현실!: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 스케치

7월 25일 계속되는 장마가 끝난 듯 아주 맑고 쾌청한 날, 한국오라클은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를 주제로, 영업 패러다임과 마케팅 트렌..

오라클디지털

4차 산업혁명시대. “사람” 이 답이 되어야 합니다

 대선주자들은 하나같이 ‘4차 산업혁명’ 관련 공약을 내세우며 연일 공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제 일반인에게도 친근한 화두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제대로 알..

오라클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