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오라클 디지털 팀이야기

[인터뷰]디지털 영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공영민 영업대표 이야기

사람은 놀이를 추구하는 존재라고 하죠. 네덜란드 문화사학자 요한 하위징아(Johan Huizinga)는 인간은 본질이 놀고 즐기는 존재라 주장했습니다. 그는 모든 문화현상의 기원이 놀이에 있..

오라클디지털

[인터뷰] B2B마케팅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디지털마케팅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데이터 마케팅, 그로스해킹, 에드테크 등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마케팅 용어가 생겨납니다. 마케팅의 기본요소로 여겼던 4P, 이제는 그 4P를 버려..

오라클디지털

[인터뷰] 중소 제조기업의 미래,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다

 "중소 제조기업은 보수적이며, 변화에 적극적이지 않고 고지식하며, 새로운 것을 도입하지 않으려고 할 것 같죠? 아닙니다. 실제로 현장에 나가면 품질이 높아지고, 생산량이 높아진다고..

오라클디지털

중소기업, 클라우드 솔루션을 고민한다면 지금 O!K Cloud가 기회입니다!

"체감으로 느껴지는 어려움이 예전과는 확실히 다르네요. 예전에는 극복이 가능한 어려움이었다면, 4차산업혁명 시대에 중소기업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합니다.""내년도 사업계획 수립..

오라클디지털

[인터뷰] HR 전문 영업대표가 전하는 클라우드 이야기

지난 2월 22일, 삼성동 한국오라클 본사에서는 산업단지 소속 기업 중 오라클 HCM 클라우드를 도입한 고객을 초청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산업단지 소속 중소 중견 기업 ..

오라클디지털

[인터뷰] 젊은 B2B 영업대표의 세일즈 스토리

얼마 전 한 스타트업 대표님께 이런 질문을 받았습니다. “어디 영업 잘~ 하는 사람 없나?” “요즘 영업대표들은 뽑기도 힘든데, 뽑아서 키우는 것은 더 힘들더군” ..

오라클디지털

[인터뷰] 고객과의 온도가 식지 않게 '콜' 합니다

“고객이 내 전화를 받아 줄까?’ 이야기를 듣지도 않고 끊어버린다면?’ 이런 여러가지 생각으로 처음에는 회의실로 혼자 숨어 들어가 콜을 하기도 했습니다.”영업을 담당하는 모든 사람들은 위의 ..

오라클디지털

[쉬어가는 코너] 급식체? 급여체? 들어는 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오라클 디지털 입니다.  이제 2017년도 3일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동안 오라클 디지털 블로그에 방문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

오라클디지털

[인터뷰] 진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을 실천합니다

“오라클 클라우드? 대기업만 사용하는 제품 아니야?”과거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4차 산업혁명 시대, 클라우드 시대가 열리면서 오라클은 강소, 중견 기업의 디지털 경영을 ..

오라클디지털

365일, 고객과 소통하는 오라클 영업대표를 만나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시대’ 라는 단어의 의미가 무색할 만큼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하는 시장을 상대하는 것’ 라고 볼 때, B2B 마케터들은 어떤 ..

오라클디지털

[Oracle Coffee Break: 소통으로 이야기하는 오라클 디지털 블로그]

오라클 디지털 블로그 에서는 월간 연재 기획 인터뷰로 ‘coffee break’ 코너를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브랜드도 곧 사람에서 시작되며, 그래서 더 진정성 있고 정직하게 고객들과 공감해야..

오라클디지털

클라우드를 고민하는 담당자들을 위한 가이드

B2B 대상의 클라우드를 기업고객들께 소개하다보면, 아직 기업용 클라우드에 대해 여러가지 의문을 갖고있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우리 기업을 제외한 누군가가 우리데이터를 볼 수 있는건 ..

오라클디지털

밀레니얼 영파워 ‘디지털세일즈’를 휘어잡다

'어리다고 놀리지말아요~'소녀시대 노래 구절처럼 단지 나이로 그 사람의 능력을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여기.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사업부 오라클 디지..

오라클디지털

오라클과 함께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마케팅 홍보 6가지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오라클디지털

매출증대와 회사홍보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방법

세계적인 브랜드는 그 브랜드 만으로도 홍보의 파워를 지니지요.최근 패션업계를 넘어서 마케팅 영역에도 콜라보의 바람이 불었습니다. 세계적 브랜드와 특정 기업과의 콜라보는 예술 영..

오라클디지털

“디지털 경제시대, 비즈니스 상생파트너로 거듭나겠습니다”

세계 경제의 화두는 누가 뭐라해도 '디지털경제' 이지요.​디지털경제에서 우리는 어떠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할 수 있을까요? 글로벌 기업 오라클과 함께 그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오라클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