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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소,중견기업을 위한 영업 및 마케팅 전략 세미나

날짜 : 17-11-29 16:21
작성자 : 오라클디지털
카테고리 :

B2B, B2C 모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살 것처럼 보였는데 살듯 말듯 고민만하다 단념하는 고객들, 우리 기업과의 의도치 못한 불편한 경험이후 발길을 끊은 고객들의 마음을 우리 기업으로 돌리기 위한 명확한 방법이 과연 있을까요? 

 

한국오라클은 11월 23일, 기업들의 이런 고민들의 해결책을 위한 자리를 가졌습니다. 기존의 인력들과 솔루션으로 실현하기 어려웠었던, 망설이는 고객을 포착하는 마케팅과, 고객 불만 대응 & 세일즈 증대를 함께 지원할 수 있는 술루션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독특하게 오프라인 세미나 자리를 유튜브와 페이스북 생중계로 동시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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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 탐색 : 로아컨설팅 임하늬 대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IT 기업들에게만 해당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산업이나 규모를 막론하고 다양한 디지털 변화는 필수입니다. 디지털 기술을 앞서 적용하여 새로운 기회를 만든 성공 사례를 살펴보고, 가장 먼저 변화를 시도해야하는 요소는 어디에 있는지 알아봅니다.

2, 고객이 망설이는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마케팅 : 한국오라클 채홍일 컨설턴트
홈페이지를 탐색한 후 정보만 파악하고 구매로 이어지지 않는 고객들, 여러번 이메일을 보냈으나 반응이 미비한 고객들. 기존 고객과 가망 고객을 신속히 파악하여, 고객이 망설이는 순간에 적합한 메세지를 보내고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해결법을 설명합니다.

3, 영업과 고객지원 솔루션의 융합으로 고객 경험의 강자가 되라: 한국오라클 윤석준 컨설턴트
영업팀과 고객지원팀의 협업은 실로 중요합니다. 고객 불만 대응과 세일즈 증대는 명확하게 직결된 프로세스가 필요하며, 클라우드를 통해 쉽고 빠르면서도 완벽히 융합 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도를 통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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