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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구매여정에 따라 달라져야하는 마케팅 기법은?

‘육아는 정보빨, 아이템빨’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이 없었으면 어떻게 아이를 키웠을까 싶기도 하고,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되는 정보들 덕에 아이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그때 ..

오라클디지털

잠재고객 확보, 다이나믹 콘텐츠 광고를 가능하게 했던 오라클 DMP

전 세계 종이 잡지사가 몰락을 경험할 때 ‘이코노미스트’는 어떻게 유료 구독자수를 꾸준히 확보하였을까요? 올 해로 창간 175주년을 맞는 영국의 유력 주간지 이코노미스트는 잡지계의 ‘애플’ ..

오라클디지털

마케팅클라우드, 여행기업의 혁신을 견인하다

교통수단 및 스마트폰의 발달과 더불어 자신을 위한 가치 투자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미족(for me族)이 증가하면서 여행이 일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1980년에서 2000년 사이에 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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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빠르고 편리하게, 유니티가 말하는 마케팅 클라우드란?

"구매력이 있는 직급이나 부서를 스코어링해서 관리 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마케팅 솔루션을 더 효과 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하다 보면 어느샌가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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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클 DMP, 데이터마케팅의 핵심이 되다

데이터 마케팅, 시대적 흐름 치열한 마케팅, 광고 시장에서 고객을 잡기 위한 전략은 매우 다양합니다. 누구나 봐도 살 법 한 대중적이고도 매력적인 ‘대박제품’을 출시해서 선점을 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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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기업에 DMP가 필요할까? DMP 성공 사례 및 네트워킹 세미나

새로운 숙취 해소 음료가 출시되었습니다. 음료회사는 이 숙취해소 음료를 국내에서 잘 홍보하여 장차 외국에 수출할 계획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음료회사는 새로운 음료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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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 Management Platform, 데이터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

데이터가 자산이고, 데이터가 돈이다. 이런 이야기들을 흔히 합니다. 마케팅을 한 번이라도 접한 사람이라면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로 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드테크를 이해하고 DMP(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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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화, 산업별 성공사례를 정확한 수치로 보여드립니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A사는 고객이 웹사이트 상에서 구매를 완료하면 이미 가지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른 분류의 제품군을 구매할 수 잇도록 프로모션 방향을 전환합니다. 또한 장바구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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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마케팅이란? 디지털마케팅 & 고객경험 전략세미나 스케치

저는 스벅덕후 입니다. 요즈음은 빨강이 하양이를 열심히 모으는 중이고요, 연말이면 플래너를 받기 위해 전국 각지를 돌아다닌 적도 있죠. 주기적으로 카드도 충전해야 하고, 텀블러도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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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성공사례]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라면 캠페인 성공 어렵지 않아요

우리는 개인의 데이터와 자료를 컴퓨터 내의 하드, 또는 외장 하드와 같은 저장소에 저장을 합니다. 기업에서도 마찬가지이죠.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센터,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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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화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기업의 영원한 숙제 ‘마케팅’ 스마트 기기의 대중화와 4차 산업혁명의 물결은 마케팅에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마케팅 자동화’를 도입한다는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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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성공사례] 마케팅 자동화로 성장한 Powtoon 이야기

우리는 매일 수 많은 이메일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그 중 몇 개의 메일을 열어 보시나요?  <우리는 하루에도 수 십 통의 메일을 받는다. 그러나 그 중 읽어보게 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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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지금 무엇을 원하고 있나요?

오늘은 처음 만나는 그녀에게 고백을 하려고 합니다. 그녀의 집 앞으로 찾아가 벨을 누르고 그녀가 나오면, 기타를 치며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고 동네 사람들이 다 들을 수 있게 확성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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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 이렇게나 잘 되도 되는 건가요?

요즘 마케팅 하는 사람들은 모객* 하기 참 쉬워졌지요?(*모객(募客): 고객을 선별적으로 유치하는 것을 일컫는 말)이 무슨 아재 같은 소리냐? 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요즘 실제 저에게 일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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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한다고 누구나 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죠

아니,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닌 기업간의 거래에 소셜 마케팅을 활용한다고 효과가 나타날까?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SNS는 B2C 뿐 아니라 B2B 에서도 그 영향력을 발휘하는데 적절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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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하는 컨텐츠 마케팅

10년 전만 하더라도 발로 뛰면 무조건 됐습니다.  고객사에 자주 찾아가고 자주 만나면서 밥 먹고 관계 형성하고 소개 받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업이 되었죠. 개별 영업 뿐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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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일, 고객과 소통하는 오라클 영업대표를 만나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시대’ 라는 단어의 의미가 무색할 만큼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하는 시장을 상대하는 것’ 라고 볼 때, B2B 마케터들은 어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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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가 될 것인가? 스팸이 될 것인가? 이메일 마케팅 팁 소개

개인 이메일을 한번 열어보세요, 지인이나 개인적 용무로 주고받은 이메일보다 광고성 마케팅 메일로 꽉 채워지신 경우가 많지는 않으신가요? 어떤 메일은 보게 되고, 어떤 메일은 그냥 스팸함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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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의 상생모델,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지난 달, 치킨값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그 화살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 쏠렸습니다. 치킨값 인상은 결국 무산이 되었으나 우리 사회는 프랜차이즈와 가맹점 간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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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미래 아닌 현실!: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 스케치

7월 25일 계속되는 장마가 끝난 듯 아주 맑고 쾌청한 날, 한국오라클은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를 주제로, 영업 패러다임과 마케팅 트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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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솔루션 기업 나무기술은 어떻게 영업생산성을 향상시켰을까요?

나무기술, 영업관리 솔루션 도입으로 부서간 협업 효과 극대화 및 영업 생산성 향상 실현“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의 강력한 모바일 지원 기능으로 영업 담당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영업 시스템에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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