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잠재고객 확보, 다이나믹 콘텐츠 광고를 가능하게 했던 오라클 DMP

전 세계 종이 잡지사가 몰락을 경험할 때 ‘이코노미스트’는 어떻게 유료 구독자수를 꾸준히 확보하였을까요? 올 해로 창간 175주년을 맞는 영국의 유력 주간지 이코노미스트는 잡지계의 ‘애플’ ..

오라클디지털

오라클 ERP로 업무 혁신을 일으킨 기업

클라우드 ERP가 대세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제 ERP를 도입하려고 하는 기업들이 온프레미스로 할 것인가, 클라우드로 할 것인가’ 에 대해 걱정하는 시기는 지났습니다. 이제 관건은 ‘언제’..

오라클디지털

경험마케팅이란? 디지털마케팅 & 고객경험 전략세미나 스케치

저는 스벅덕후 입니다. 요즈음은 빨강이 하양이를 열심히 모으는 중이고요, 연말이면 플래너를 받기 위해 전국 각지를 돌아다닌 적도 있죠. 주기적으로 카드도 충전해야 하고, 텀블러도 사..

오라클디지털

반박할 수 없는 오라클 클라우드의 장점

Bob Evans 기고-테크놀로지 관련 언론분야 전문가. 2011년 SAP의 VP of Strategic Communications를 거쳐 2012년에서 2016년까지 오라클의 Chief C..

오라클디지털

[인터뷰] 진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을 실천합니다

“오라클 클라우드? 대기업만 사용하는 제품 아니야?”과거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4차 산업혁명 시대, 클라우드 시대가 열리면서 오라클은 강소, 중견 기업의 디지털 경영을 ..

오라클디지털

[Oracle Coffee Break: 소통으로 이야기하는 오라클 디지털 블로그]

오라클 디지털 블로그 에서는 월간 연재 기획 인터뷰로 ‘coffee break’ 코너를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브랜드도 곧 사람에서 시작되며, 그래서 더 진정성 있고 정직하게 고객들과 공감해야..

오라클디지털

클라우드를 고민하는 담당자들을 위한 가이드

B2B 대상의 클라우드를 기업고객들께 소개하다보면, 아직 기업용 클라우드에 대해 여러가지 의문을 갖고있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우리 기업을 제외한 누군가가 우리데이터를 볼 수 있는건 ..

오라클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