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오라클 클라우드, 한국 시장에서의 도약을 준비하다

이제 클라우드 시장이 열리기 시작한 한국은 해외 클라우드 사업자들의 격전지로 떠올랐습니다. 미리 시장에 뛰어든 AWS와 MS는 국내 데이터센터 설립 이후 매출이 두세 배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오라클디지털

에스피시스템스(SP SYSTEMS)에게 ERP란?

에스피시스템스(SP SYSTEMS, http://www.spsystems.co.kr/)는 공장 자동화 분야에서 강소기업으로 유명하다. 업력이 30년이나 되는 만큼 실력은 이미 충분히..

오라클디지털

Business Impact Summit 2018 세미나 스케치

인공지능, 블록체인, 머신러닝, 사물인터넷은 이제 미래가 아닌 현실이 되었습니다. 이 파괴적인 기술은 비즈니스 생태계를 완전히 뒤바꾸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혁신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고..

오라클디지털

AI 적용한 오라클 클라우드 ERP로 생산성 향상을

90년대 기업의 대형 IT프로젝트는 ERP와 관련 있는 것이었습니다. 기업이 프로세스의 혁신을 추진하면서 ERP의 호황기를 맞았었죠. 4차산업혁명 시대로 접어든 현재, ERP는 제2의 전성기..

오라클디지털

리더스 코스메틱의 오라클 PBCS 도입, 그 자세한 이야기를 듣다

화장품 시장에 더마 코스메틱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의 합성어로 화장품에 피부 과학의 전문성을 더한 제품을 ..

오라클디지털

오라클 데이터센터가 국내에 있으면 무엇이 좋아질까?

지난 10월 25일, 전 세계 IT 축제라 불리는 2018 오라클 오픈월드(OOW)가 막을 내렸습니다. OOW는 IT 트렌드를 살피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개발자 행사로 유명하지만 오라클..

오라클디지털

글로벌 선두기업이 오라클 CPQ로 달성한 비즈니스 효과

지난 포스팅에서 ‘견적은 계약의 꽃이다’ 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는 과정 중 가장 중요한 것이 견적서 작성과 계약 이라는 뜻이지요(전략적 견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지..

오라클디지털

오라클 CPQ, 고객만족의 중요한 요소가 되다

비즈니스의 꽃은 ‘영업’ 이라고 하지만 이 영업 안에서도 가장 중요한 꽃 중의 꽃은 바로 ‘계약’ 이라는 과정입니다. 모든 비즈니스에는 견적 없는 계약 없고, 계약 없는 매출은 없으니 말입니..

오라클디지털

컴캐스트, 20배의 실적을 올릴 수 있었던 이유는?

스마트 시대에 접어들면서 소비자는 기업에 대한 평판, 서비스에 관한 어떤 정보든 SNS로 빠르게 전파하고 소통합니다. 기업은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라클디지털

오라클 클라우드 ERP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IDG 커뮤니케이션스의 클라우드 컴퓨팅 조사에 의하면, 비즈니스의 혁신을 위해 클라우드 환경에 투자하고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자 하는 기업의 노력은 계속 되고 있다고 합니다. 조사에 참여한 기관..

오라클디지털

잠재고객 확보, 다이나믹 콘텐츠 광고를 가능하게 했던 오라클 DMP

전 세계 종이 잡지사가 몰락을 경험할 때 ‘이코노미스트’는 어떻게 유료 구독자수를 꾸준히 확보하였을까요? 올 해로 창간 175주년을 맞는 영국의 유력 주간지 이코노미스트는 잡지계의 ‘애플’ ..

오라클디지털

오라클 ERP로 업무 혁신을 일으킨 기업

클라우드 ERP가 대세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제 ERP를 도입하려고 하는 기업들이 온프레미스로 할 것인가, 클라우드로 할 것인가’ 에 대해 걱정하는 시기는 지났습니다. 이제 관건은 ‘언제’..

오라클디지털

경험마케팅이란? 디지털마케팅 & 고객경험 전략세미나 스케치

저는 스벅덕후 입니다. 요즈음은 빨강이 하양이를 열심히 모으는 중이고요, 연말이면 플래너를 받기 위해 전국 각지를 돌아다닌 적도 있죠. 주기적으로 카드도 충전해야 하고, 텀블러도 사..

오라클디지털

반박할 수 없는 오라클 클라우드의 장점

Bob Evans 기고-테크놀로지 관련 언론분야 전문가. 2011년 SAP의 VP of Strategic Communications를 거쳐 2012년에서 2016년까지 오라클의 Chief C..

오라클디지털

[인터뷰] 진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을 실천합니다

“오라클 클라우드? 대기업만 사용하는 제품 아니야?”과거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4차 산업혁명 시대, 클라우드 시대가 열리면서 오라클은 강소, 중견 기업의 디지털 경영을 ..

오라클디지털

[Oracle Coffee Break: 소통으로 이야기하는 오라클 디지털 블로그]

오라클 디지털 블로그 에서는 월간 연재 기획 인터뷰로 ‘coffee break’ 코너를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브랜드도 곧 사람에서 시작되며, 그래서 더 진정성 있고 정직하게 고객들과 공감해야..

오라클디지털

클라우드를 고민하는 담당자들을 위한 가이드

B2B 대상의 클라우드를 기업고객들께 소개하다보면, 아직 기업용 클라우드에 대해 여러가지 의문을 갖고있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우리 기업을 제외한 누군가가 우리데이터를 볼 수 있는건 ..

오라클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