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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 확보, 다이나믹 콘텐츠 광고를 가능하게 했던 오라클 DMP

전 세계 종이 잡지사가 몰락을 경험할 때 ‘이코노미스트’는 어떻게 유료 구독자수를 꾸준히 확보하였을까요? 올 해로 창간 175주년을 맞는 영국의 유력 주간지 이코노미스트는 잡지계의 ‘애플’ ..

오라클디지털

클라우드 ERP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을 위한 선택 기준은?

20년 전, 전 세계 모든 분야 기업들을 열광시킨 IT 기술은 바로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 자원관리)였습니다. 당시 ERP는 이전까지 사업체별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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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클라우드, 여행기업의 혁신을 견인하다

교통수단 및 스마트폰의 발달과 더불어 자신을 위한 가치 투자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미족(for me族)이 증가하면서 여행이 일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1980년에서 2000년 사이에 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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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ERP로의 변화가 헬스케어 기업의 성장을 이끄는 이유는?

과거 의료시장은 환자-병원-의료보험 또는 의료기기-환자 등으로 그 관계가 매우 단순했습니다. 하지만 과학 발전으로 인한 인간의 수명 연장은 의료 관련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였습니다. 여기에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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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빠르고 편리하게, 유니티가 말하는 마케팅 클라우드란?

"구매력이 있는 직급이나 부서를 스코어링해서 관리 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마케팅 솔루션을 더 효과 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하다 보면 어느샌가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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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기업에 DMP가 필요할까? DMP 성공 사례 및 네트워킹 세미나

새로운 숙취 해소 음료가 출시되었습니다. 음료회사는 이 숙취해소 음료를 국내에서 잘 홍보하여 장차 외국에 수출할 계획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음료회사는 새로운 음료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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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스타트업 젠바디의 성장과 함께한 오라클 ERP Cloud

바이오 시장은 4차 산업혁명의 대표 기술로 떠오르며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의료 산업 등과 융합하여 산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등 지속 가능한 성장을 견인하는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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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화, 산업별 성공사례를 정확한 수치로 보여드립니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A사는 고객이 웹사이트 상에서 구매를 완료하면 이미 가지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른 분류의 제품군을 구매할 수 잇도록 프로모션 방향을 전환합니다. 또한 장바구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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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반복 업무 대신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은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스타트업 관련 영상을 찾아보다 토스의 이승건 CEO가 한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한 것이 생각났습니다. “조직 구성원들이 자율성을 가지고 일을 하지 못하는 이유는 업무를 할 때 본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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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중견 기업의 ERP 도입, 걸림돌이 많았다면?

지난 25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클라우드 본격 확산을 위한 ‘SW, 구름타고 세계로’ TF 발족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정부에서는 그 동안 클라우드컴퓨팅 발전법을 제정하고 각종 규제 개선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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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박할 수 없는 오라클 클라우드의 장점

Bob Evans 기고-테크놀로지 관련 언론분야 전문가. 2011년 SAP의 VP of Strategic Communications를 거쳐 2012년에서 2016년까지 오라클의 Chief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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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성공사례]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라면 캠페인 성공 어렵지 않아요

우리는 개인의 데이터와 자료를 컴퓨터 내의 하드, 또는 외장 하드와 같은 저장소에 저장을 합니다. 기업에서도 마찬가지이죠.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센터,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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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HR이 준비해야할 핵심요소

2018 HR은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2017년 모든 산업의 핵심 키워드는 바로 4차 산업혁명 이었습니다. 그 바람은 지금도 지속적으로 불고 있는데요, 오늘은 2018, 변화를 시작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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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화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기업의 영원한 숙제 ‘마케팅’ 스마트 기기의 대중화와 4차 산업혁명의 물결은 마케팅에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마케팅 자동화’를 도입한다는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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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성공사례] 마케팅 자동화로 성장한 Powtoon 이야기

우리는 매일 수 많은 이메일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그 중 몇 개의 메일을 열어 보시나요?  <우리는 하루에도 수 십 통의 메일을 받는다. 그러나 그 중 읽어보게 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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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 이렇게나 잘 되도 되는 건가요?

요즘 마케팅 하는 사람들은 모객* 하기 참 쉬워졌지요?(*모객(募客): 고객을 선별적으로 유치하는 것을 일컫는 말)이 무슨 아재 같은 소리냐? 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요즘 실제 저에게 일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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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를 고민하는 담당자들을 위한 가이드

B2B 대상의 클라우드를 기업고객들께 소개하다보면, 아직 기업용 클라우드에 대해 여러가지 의문을 갖고있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우리 기업을 제외한 누군가가 우리데이터를 볼 수 있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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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미래 아닌 현실!: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 스케치

7월 25일 계속되는 장마가 끝난 듯 아주 맑고 쾌청한 날, 한국오라클은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를 주제로, 영업 패러다임과 마케팅 트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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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시대. “사람” 이 답이 되어야 합니다

 대선주자들은 하나같이 ‘4차 산업혁명’ 관련 공약을 내세우며 연일 공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제 일반인에게도 친근한 화두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제대로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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